In-Cosmetics Korea 201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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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원화성이 국내 최대 화장품 원료 전시회인 인-코스메틱스 코리아에 참석하였습니다. 전시회는 원료, 장비, 분석, 규제 솔루션 관련 300여개의 업체가 참가하였으며 9,000여명의 국내외 퍼스널 케어 업계 관련 전문가들이 방문하였습니다.

국내 뿐만 아니라 글로벌 업계 트렌트를 한곳에서 선보이는 인-코스메틱스 코리아에서 다이나믹한 한국 화장품 시장의  가장 효율적인 비지니스 및 네트워킹 기회이자 가능성을 찾기 위해 노력하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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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원화성은 2016년 부터 인코스메틱스 코리아 전시회에 꾸준히 참여하여, 국내 고객들과 더욱 가까이 소통하고, 자사가 공식 판매 중인 다양한 해외 Supplier들의 프로모션을 위해 노력하여 왔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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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년에는 이에 더하여, ‘채움, 더함, 비움’ 의 3가지 컨셉으로 약 20여 가지의 다양한 가이드 처방을 자체적으로 제작, 자사가 판매 중인 모든 Supplier의 아이템을 실제로 고객들이 체험할 수 있는 디스플레이 바를 운영하였습니다. 실제 처방을 사용해 본 후 더 깊이 있는 체험을 위해 Sub-bar를 설치, 각국에서 참여한 Supplier들과 고객들이 직접 소통하고, 자사 담당자들이 통역 서비스를 제공하였습니다.페이지 나누기

또한 3가지 세션의 In-booth 세미나를 준비하여, 별도의 공간에서 방문하는 국내 연구개발 담당 고객들에게 좀 더 깊이 있는 기술 관련 상담을 진행하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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첫번째 세션에서는 실리콘 원료의 이해도를 높여 다양한 실리콘 원료의 사용을 촉구하였으며, 이에 따라 다양하게 고객과의 연결고리를 구축하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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단락

두 번째 세션에서는 자외선 차단의 중요성을 강조하며 자외선 차단제의 당위성을 어필하고, 이에 따라 분산물의 기능적 중요성과 생산의 용이함을 나타냄으로써 선필터 분산물의 필요성을 부여하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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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지막 세션에서는, 자사 원료의 이해를 돕고 어떻게 사용할 수 있는지에 대한 가이드를 제안하였으며, 특히 마케팅적인 요소를 더하여 원료 사용의 당위성을 부여하였고, 많은 고객으로부터 자료와 샘플 요청이 있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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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내에서 진행하는 가장 큰 화장품 원료 전시회인 In-cosmetics Korea에 참관하기 위하여 4월부터 약 2달의 준비 기간 동안 기술적으로, 마케팅적으로 자사의 원료를 효율적으로 알리기 위하여 판촉물이 아니라 기술을 제공한다는 전체 컨셉을 설정하고 이에 따라 부스 운영을 준비하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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총 결산

– 면담일지 : 214개 작성

 – 샘플요청 : 100개 요청(상품 87개 + 제품 13개)

  – 세 미 나 : 총 3개 세션, 14 팀 참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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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에 따라 공급사의 만족도와 고객사들의 긍정적인 평가를 바탕으로 성공적으로 전시회를 진행하였습니다.

고원화성 전시회 소개 페이지 및 공동 참가 업체 소개 사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