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Cosmetics Korea 2019 공식 웹사이트.

고원화성이 국내 최대 화장품 원료 전시회인 인-코스메틱스 코리아에 참석하였습니다. 전시회는 원료, 장비, 분석, 규제 솔루션 관련 300여개의 업체가 참가하였으며 9,000여명의 국내외 퍼스널 케어 업계 관련 전문가들이 방문하였습니다.

국내 뿐만 아니라 글로벌 업계 트렌트를 한곳에서 선보이는 인-코스메틱스 코리아에서 다이나믹한 한국 화장품 시장의  가장 효율적인 비지니스 및 네트워킹 기회이자 가능성을 찾기 위해 노력하였습니다.

고원화성은 2016년 부터 인코스메틱스 코리아 전시회에 꾸준히 참여하여, 국내 고객들과 더욱 가까이 소통하고, 자사가 공식 판매 중인 다양한 해외 Supplier들의 프로모션을 위해 노력하여 왔습니다.

2019년에는 이에 더하여, ‘채움, 더함, 비움’ 의 3가지 컨셉으로 약 20여 가지의 다양한 가이드 처방을 자체적으로 제작, 자사가 판매 중인 모든 Supplier의 아이템을 실제로 고객들이 체험할 수 있는 디스플레이 바를 운영하였습니다. 실제 처방을 사용해 본 후 더 깊이 있는 체험을 위해 Sub-bar를 설치, 각국에서 참여한 Supplier들과 고객들이 직접 소통하고, 자사 담당자들이 통역 서비스를 제공하였습니다.

페이지: 1 2 3

Comments are closed, but trackbacks and pingbacks are open.